[PR뉴스 #1] 클라이언트의 SNS 끌어올리는 방법


최근 심화되는 디지털 홍보, 광고로 인해
홍보에 신경을 기울여야 할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닌데요...



클라이언트와 고객 간 소통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홍보와 커뮤니케이션 방법 3가지를 기억하세요!






1. 투명성

가짜 뉴스, 허위 정보가 판치는 디지털 세상이죠.
이런 상황일수록 진실함이 고객과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이끄는 법입니다!

고객층이 어떤지 주도면밀히 파악하세요. 공부하고 조사하세요.
투명하게 궁금한 점, 브랜드 성장 과정을 공개하며
고객과의 유대감을 쌓아가면 된답니다.






2. 소통

고객들은 더 이상 수용적인 태도로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소통하고, 토의하고 싶어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펼치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함께하는 그런 고객!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익혀 곧바로 sns에 적용해 보세요.
반응을 관찰하고, 고객과 소통을 늘리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3. 커뮤니티

그런 말이 있어요.

"사람들은 당신의 물건을 사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팔기 때문에 사는 것이다."

판매자 즉, 브랜드 자체의 스토리와 메세지가 매력적이어야,
구매로까지 이어지게 되는거군요..!

관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






그럼 오늘 배운 3가지 기법 홍보, 마케팅 간 반드시 적용해보시고,
다음 PR 뉴스도 기대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출처 : PR NEWS

https://www.prnewsonline.com/elevate-social-media-presence/​ 

댓글0